top of page

[테크] 피부과 왜 가세요? 이거면 집에서도 충분한데! LG 프라엘마스크






나이가 들면서 피부가 탄력을 잃어버린다거나 피부색이 어두워지는 것은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하지만 아무리 자연스러운 과정이라고 하더라도 직접 눈으로 확인하게 됐을 때 신경 쓰게 되고 결국 피부관리도 자연스럽게 시작하게 되는데요. 피부관리라는 것이 관심을 가지면 가질수록 해야 하는 것들 천지라서 막상 시작하기가 막막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집에서도 복잡한 과정 없이 딱 9분만으로 피부 톤 업과 탄력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제품이 있습니다. 바로 LG의 Pra.L 마스크입니다. 세안 후에 기초화장품을 바른 상태에서 기기를 케이블에 연결하고 전원 버튼 한 번만 클릭하여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한 뷰티 디바이스입니다.




Pra.L 마스크는 일반 LED보다 15배 더 강한 LED 빛으로 피부 속 깊이 침투할 수 있도록 제작되습니다. 또한, 동안 얼굴을 좌지우지할 수 있는 이마, 눈 밑, 입가에 LED가 더 배치되어 고민 부위를 더욱 집중케어해준다고 합니다.





전문 피부과가 아닌 집에서 사용하는 뷰티 디바이스라 과연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할까 걱정하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LG의 Pra.L 마스크는 까다로운 미국 식품 의약국 FDA 인가 과정을 거쳐 검증된 제품이기 때문에 피부를 위해 꼼꼼히 살펴보시고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걱정을 덜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효능과 안전성뿐 만 아니라 디자인 면에서도 사용감과 얼굴의 곡선 라인에 맞게 제작되었다고 하니 더욱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우선 착용하기 편한 구조인 안경형 착용 구조로 되어있고 안쪽에는 아이 실드 디자인을 적용하여 눈 주위를 부드럽게 밀착, 눈부심 방지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여기서 끝이 아니라 사용자가 기기를 착용했을 때 올바르게 착용했는지 스스로 체크한 뒤에 작동한다고 하니 뷰티 디바이스를 낯설어하시는 분들도 쉽게 이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음성 가이드를 통하여 잔여시간도 친절하게 알려준다고 합니다.




전용 거치대에 충전과 보관이 가능하며 한 번 충전 후 하루 9분씩 기기를 사용한다고 했을 때 약 7일 정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출처: LG전자 Pra.L 마스크 홈페이지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