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비즈니스] K창업자들에게 꿀팁 정보 퍼주는 사이트가 있다면서?K케이스타트업!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2021년 상반기가 시작되면서 정부지원을 받아 사업을 운영하고자 도전하시는 예비사업가분들 많으실텐데요~!오늘은 알고계신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창업을 생각하는 상황에서 모르고 계신다면 땅을 치고 후회할지도 모르는! 정부지원사업을 통합해서 보여주는 케이스타트업"K-Startup"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케이스타트업 K-Startup 은 무엇인가요?]

K 스타트업은 한국의 예비 창업자분들이 창업지원 정책 정보를 쉽게 찾고 신청할 수 잇도록 만든 정부창업지원 사업 통합 브랜드입니다!창업진흥원과 중소벤처기업부가 손을 잡고 제작한 홈페이지로 정말 많은 정부지원사업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https://bit.ly/2N8UKN4

홈페이지를 들어가자마자 본인의 창업단계와 관심분야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3단계로 나누어져 있는 창업단계와 6가지의 관심분야 중 본인이 원하는 분야를 선택하여 손쉽게 창업지원 사업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이 끝나면 아래 이미지와 같이 R&D 지원부터 멘토링, 컨설팅 까지 다양한 정부 사업들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트렌드어답터의 Pick,

"창업성공 글로벌창업사관학교 예비창업팀 모집"]


오늘자로 케이스타트업을 보면서 저희 트렌드어답터가 픽한 사업은"2021년 창업성공패키지 글로벌창업사관학교 예비창업팀 모집"이었습니다.

3년 미만의 창업자들데이터,네트워크, 인공지능(DNA) 분야에서 유망 창업아이템 및 혁신기술을 보유한 창업팀의 글로벌 사업화를 지원해주는 사업인데요!


https://bit.ly/30EsyF7


최대 5천만원까지 지원해주는 사업으로 나이,학력,전공,성별 전부 다 무관하다고 합니다.


지원내용은 사업화에 필요한 창업 공간도 지원해주고~글로벌 액셀러레이팅(=전문가의 글로벌 시장 진출 지원) 도 지원해주고~ 각종 창업에 필요한 정보들을 끌어모아 공유해준다고 하니! 대상자로 선발만 된다면 대표님들의 머릿속에서 자라나는 아이디어에 날개를 달아주는 좋은 기회가 아닐까 싶습니다:)

하단부로 스크롤해서 내려가시면 사업 신청 바로가기 버튼이 있습니다. 해당 버튼을 통해 바로 신청도 가능하고 공고문을 다운로드 받아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월 17일 다음주 수요일까지 라고 하니 빠르게 확인해보시고 기회 Pick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위에 말씀드린 지원사업 뿐만 아니라 케이스타트업은 자가진단사업키트를 제공하여 현재 준비하고 있는 창업상태를 객관적으로 테스트해주는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정부지원사업은 많다고 하는데 알지 못해서, 정보가 부족해서 그 혜택을 다 받지 못한다는 사실 너무 슬픈데요:(케이스타트업 페이지를 통해 정보찾기가 어려운 대표님들도 보다 수월하게 지원받고 꿈을 펼칠 수 있다면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의 꿀팁은 여기까지 였습니다~ 추가로 원하시는 정보가 있다면 언제든! 댓글을 통해 소통해주세요! 여러분께 최대한의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항상 준비하고 노력하겠습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