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라이프스타일] 이거면 전문가급 목마사지와 목교정을 한 번에! 온열찜질은 덤으로~ ‘알파넥’



목디스크는 한 번 발생하기 시작하면 다시 건강한 목으로 교정하기까지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개인마다 교정방법은 천차만별이겠지만 방법에 따라 발생하는 치료 비용이나 필요한 치료 기간도 천차만별!

전문 치료사의 도움을 받자니 지속적으로 교정을 위해 큰 비용이 필요하고 교정기구를 사자니 다 거기서 거기 같아 보이셨다면 오늘 포스팅에 주목해주세요!






하루 10분 원적외선 온열작용으로 근육 깊은 곳의 뭉친 것까지 효과적으로 풀어드리는 목마사지+목교정기기 ‘알파넥(Alpha Neck)’을 소개해드립니다.


출처: 알파넥 킥스타터






알파넥은 건강한 경추의 C라인으로 디자인된 앞 면과 등 윗부분에서 주로 뭉치는 근육을 시원하게 자극시킬 수 있도록 디자인된 뒷 면으로 온열과 함께 근육 깊은 곳까지 자극시켜 부드럽게 풀어드릴 수 있다고 합니다.





알파넥은 전기 열선이 없어 전자파 걱정이 낮은 ‘카본레이어’라는 온열층을 포함하고 있어 더욱 안전하면서도 굳은 근육을 부드럽게 이완시켜주는 마사지 효과를 높일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전문 마사지사의 손길처럼 디자인된 부드러운 지압 포인트가 근육 구석구석을 기분좋게 자극시켜드리며 이때 목 혹은 등 윗부분의 근육을 쭉 늘려주기 때문에 도수치료 받으러 갔을 때 그 느낌처럼 시원한 스트레칭 효과를 느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알파넥은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간편하게 소지하실 수 있으며 무게도 300g으로 가벼워서 어디나 편하게 가지고 다니실 수 있습니다. 집에서 뿐 만 아니라 사무실, 헬스장 등 다양한 곳에서 간편하게 마사지 + 교정을 즐겨보세요!






알파넥은 100회가 넘는 임상 시험과 프로토타입 제작 과정을 거쳐 지금의 디자인과 성능으로 거듭났다고 합니다. 인체의 굴곡과 지압 포인트 등을 고심하여 디자인된 만큼 완성도가 높을 수 밖에 없을 것 같네요.





특별히 운동 동작을 더 해주지 않고 그저 알파넥을 목에 베고 누워만 있어도 자연스럽게 C커브를 잡아주어서 어렵지 않게 혼자서도 쉽게 목교정을 할 수 있으며 실제 주 1회 1시간 10만원 정도의 도수 치료 비용과 비교해봤을 때 알파넥은 약 7만 8천원($69) 한 번 구매로 언제든 원할 때마다 마사지와 교정을 한 번에 받으실 수 있다고 하니 상당히 경제적으로 보입니다.







하루종일 의자에 앉아 딱딱하게 굳어가던 나의 목과 허리. 방치해두다가 더 큰 비용과 시간들여 치료하시느라 고생하지 마시고 알파넥으로 집에서 간편하게 관리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이상 트렌드어답터 에디터 클라우드였습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