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라이프스타일] 미세 전류와 미세 진동을 사용한 전문가급 마사지기 스트릭! STRIG







인터넷에는 다양한 종류와 가격의 마사지 기계가 있습니다. 이 제품은 현재 킥스타터에서 캠페인이 진행 중이며 단 5시간 만의 100%를 달성한 마사지 기계입니다. 이 제품은 미세 전류와 미세 진동을 사용하여 피부 속 깊은 곳에 위치한 근육통에 영향을 주어서 통증을 완화시켜줍니다.




스트릭이 사용하는 기술은 미세 전류와 미세 진동입니다. 미세 진동은 근육을 손상시키지 않고, 멍이 들지 않게 하면서 통증을 완화시켜주는 기능을 하며 미세전류는 피부의 두꺼운 지방층을 통과하여 깊은 곳에 위치한 근육통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가할 수 있습니다. 강한 전류는 아니고 미세한 전류를 사용합니다.




이 제품을 만들게 된 계기는 전문가들이 사용하는 전문적인 마사지 기계는 비싸서 일반인들이 사용하기에 제약이 있지만 이 제품은 전문가급의 기계를 경쟁사 대비하여 저렴하게 펀딩을 진행 중입니다. 전문가들이 사용하는 기계는 60~100만 원 이상을 넘는다고 합니다.




제품의 디자인은 각 역할에 맞게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목, 어깨, 팔, 허리, 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빠른 시간 내에 스트릭이 사용한 곳의 온도를 상승시켜줄 수 있다고 합니다. 온도 상승의 의미는 혈액순환을 증가시켜 더 많은 산소를 모세혈관으로 운반시킬 수 있습니다. 손상된 근육세포에도 높은 산소 포화율을 높여 세포 재생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스트릭의 진동은 3가지 세기가 있습니다. 사람의 특성에 맞게 세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제품은 USB-C 충전 포트를 사용하여 충전할 수 있어서 신형 아이패드, 최신 안드로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어디서든 쉽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에 케이블을 연결하여 충전할 수도 있습니다.




사무실이나, 집, 운동하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은 가벼워서 보관이 용이하며 무게도 500g으로 매우 가볍습니다.





등, 목, 어깨가 아프신 분들에게는 매우 좋은 제품입니다. 운동선수나 오래 서서 일하시는 분들에게도 좋은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 현재 (25일) 킥스타터에서 펀딩을 진행 중이며 제품의 가격은 $99, 한화로 약 11만 원 정도이며 2019년 11월에 전세로 배송 예정입니다.



출처: STRIG 킥스타터 페이지

https://bit.ly/2GGpOOh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