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라이프스타일] 머리 무게를 분산시켜 꿈잘 잘 수 있는 베개! 듈로베개 Dullo Pillow!





인터넷에는 정말 다양한 베개가 있습니다. 현재(15일) 킥스타터에서 진행 중인 이 베개는 뭔가 특별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제품의 이름은 듈로 베개(Dullo Pillow)입니다.




듈로베개는 중앙에 하트 모양의 큰 홀이 있습니다. 이 홀이 사람의 머리 무게를 효과적으로 분산시켜줄 수 있다고 합니다. 다른 일반 베개보다 표면적이 넓어져서 효과적으로 무게를 분산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머리의 무게감을 느끼지 않고 아침까지 쾌적하게 깊은 수면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중앙에 홀이 있어 수면 시 뒤척임 없이 주무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베개 앞면에 목을 지지할 수 있는 튜브 형태의 조그만 베개가 2개가 들어있습니다. 이 베개는 사람의 목을 잡아줘서 좋은 수면 자세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오래 주무셔도 목이 아프신 분들에게는 이 베개가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베개 중앙에는 하트 모양의 디자인은 예쁘게 디자인된 것뿐만 아니라 기능적인 요소도 같이 숨어있습니다. 하트 모양으로 베개의 위아래 길이가 다릅니다. 그래서 사람마다 다른 목 길이에 맞게 베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목이 짧은 사람은 베개의 짧은 부분에 맞춰서 잠을 자면 되고, 목이 긴 사람은 반대편으로 수면을 하면 쾌적하게 수면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 제품은 앞뒤가 다른 디자인을 갖고 있습니다. 홀이 파인 부분은 뒤로 수면을 하시는 분들께 좋고, 제품의 뒷부분은 옆으로 자는 사람들에게 최적화 되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옆으로 자는 사람도 수면 시 목뼈와 척추를 수평으로 펴줘서 좋은 수면 자세를 유지하여 깊은 숙면을 할 수 있게 도와준다고 합니다.





제품 안에 마이크로화비아솜은 공기가 잘 통하고 탄성이 좋아서 베개의 좋은 소재라고 합니다. 이 마이크로화이바솜은 기존의 일반 솜보다 물을 적게 흡수합니다. 그 이유는 솜이 얇게 코팅이 되어있어서 물을 적게 흡수한다고 합니다. 물을 적게 흡수하면 세균이나 박테리아의 번식의 위험이 줄고, 세탁 시 건조가 빨리 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보통 면보다 길이가 짧아서 더욱 푹신푹신한 느낌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제품 구매 시 추가적인 마이크로화이바솜을 같이 보내준다고 하시니 제품 안에 더 솜을 더 넣을 수도 있습니다. 그 솜을 넣기 위해서 옆에 따로 숨겨진 작은 지퍼가 있습니다. 제품은 통째로 세탁기에 돌려도 제품의 형태가 변하거나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세탁 시에는 세탁망을 꼭 사용하고 단독으로 세탁하는 걸 업체에서 추천한다고 합니다.





제품은 상단 면과 하단 면이 완벽하게 분리가 됩니다. 듈로 베개 안에 들어있는 마이크로화이바 솜이 공기가 잘 통하기도 하고 제품 안에 분리되는 공간으로 공기가 통하여 여름에도 쾌적하게 주무실 수 있다고 합니다. 제품 사이의 공간이 있어서 그 공간에 손을 넣고 낮잠을 잘 수도 있으며, 컴퓨터 할 때 배 앞에 두고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제품이 분리가 되니 소파에 두고 허리 받침과 방석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낮은 베개를 원하시는 분은 제품을 분리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현재 킥스타터에서 크라우드펀딩이 진행 중인 제품이며 제품 한 개당 가격은 $59, 한화 약 6만 4천 원 정도입니다. 2019년 9월부터 전 세계 배송 예정입니다.



출처: 듈로 베개 킥스타터 페이지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