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라이프스타일] 당신의 고통 없는 잠자리를 책임지는 코골이 "진짜" 방지 테이프! 갓숨, GODSUMM




나는 잘 자고 있나요?

1. 입을 벌리고 잔다.

2. 잘 때 코를 곤다.

3. 아침에 자고 일어났을 때 자주 입이 마른 것을 느낀다.

4. 자는 도중 목이 말라 자주 깬다.

5. 자고 일어나도 개운하지가 않다.

6. 잘 때 이를 간다는 말을 들은 적이 있다.

7. 자고 일어나면 턱관절이 뻐근하거나 통증이 있다.

8. 배우자 혹은 가족 중 코를 고는 사람이 있어 잠에서 깬 적이 있다.

9. 거울을 봤을 때 예전에 비해 얼굴이 비대칭이 되어간다는 생각을 종종 한다.

10. 면역력이 떨어져 감기에 자주 걸린다.



총 3개의 테이프로 이루어진 갓숨 테이프는 입을 통해서가 아닌 코로 숨 쉬는 호흡을 유도해준다고 합니다. 구강 호흡을 방지하여 자다가 목이나 입안이 마르는 현상을 예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것이 갓숨 테이프의 특징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갓숨의 장점은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갓숨 테이프는 단기적으로는(1~3개월) 코골이, 이갈이 그리고 턱관절 통증의 방지하도록 돕고 장기적으로는(6개월~1년) 면역력 증진, 얼굴형 비대칭 개선과 자세 교정에까지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그 원리는 어렵지 않습니다.




잠자는 동안 입으로 숨을 쉬게 될 경우, 공기 통로인 기도가 좁아져 공기가 울리게 되고 이는 코골이의 원인 중 하나가 됩니다. 또한 먼지와 세균이 바로 입을 통해서 몸속으로 들어가게 되므로 면역력 저하를 일으키기도 합니다.





그러나 갓숨 테이프는 입술을 붙이고 잠을 잘 수 있도록 돕기 때문에 코로 숨을 쉬게 해줍니다. 그 결과 기도가 넓어져 코골이의 근본적인 원인을 막아주고 콧속에서 먼지와 세균이 1차적으로 걸러지게 되어 면역력을 향상시켜준다고 합니다.




갓숨 테이프는 사용 방법 또한 간단합니다. 위 그림과 같이 입술을 붙인 뒤 양쪽으로 당겨 1자를 만듭니다. T자 형태의 테이프를 윗입술 위에서부터 붙인 후 I자 모양의 테이프를 아랫입술 밑에 붙입니다. 마지막으로 또 다른 I자 형태의 테이프를 턱 끝에 붙여주면 됩니다.




입에 끼우거나 코를 막는 타사 코골이 방지 제품들과는 달리, 갓숨 테이프는 입술과 턱의 움직임이 자유로울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기 때문에 착용한 상태에서도 말을 할 수 있고 음료 섭취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갓숨은 지난 2018년 한국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두 차례에 걸쳐 총 46,409,600원의 펀딩 금액을 달성하여 성공적으로 캠페인을 마쳤습니다. 2019년 3월 인디고고에서도 새롭게 캠페인을 론칭한 갓숨 테이프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