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라이프스타일] 겨울철 피부 속 수분 폭발하는 수분 크림, 프레쉰업 카밍 워터 크림





겨울철에는 피부가 건조해지기 쉽잖아요. 끈적거리지 않고 흡수 빠른 수분 크림이 와디즈에 펀딩을 시작했습니다. 프레쉰업 수분 크림은 유칼립투스 추출물을 첨가하여 민감해진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고, 진정 효과뿐만 아니라 피부 속 수분 증발을 막아주는 역할까지 한다고 합니다.





유칼립투스 추출물 성분이 피부 속으로 스며들어 피부 속 수분이 증발되지 못하도록 끌어당겨 수분 장벽을 강화시켜주는 원리라고 합니다.





남성분들은 발림성이 좋고 흡수가 빨라 끈적임이 전혀 없다고 합니다. 남성분들은 끈적임을 싫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그런 분들에게 좋은 수분크림이 될 수 있습니다. 번들거리지도 않아서 남녀 모든 분들이 사용하기에 좋은 제품입니다.





제품 안에는 좋은 원료가 많이 들어있는데 그중에서도 수분 유지 유칼립투스, 여드름에 좋은 티트리, 모공 개선과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는 병풍일추출물(마데카소사이드)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피부 저자극 테스트에서도 무자극으로 결과가 나와 민감하신 피부를 가진 분들에게도 좋은 수분크림이라고 합니다. 영아부터 성인까지 모든 가족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EWG1등급 성분으로만 제품을 제작했다고 하니 안심하고 써도 좋을 것 같습니다.






겨울철에 차가운 바람 혹은 뜨겁고 건조한 공기 속에서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고 합니다. 건조가 심하신 분들은 2겹, 3겹 덧발라 레이어링 할 수도 있습니다.





여성분들이 사용할 때도 가벼운 제형으로 수분감이 빠르게 스며들어 화장이 잘 먹는다고 합니다. 아침부터 저녁까지 화장이 뜨지 않게 도와준다고 합니다. 피부 속 유수분 밸런스를 지켜주고, 빠르게 흡수되기 때문에 뭉치거나 들뜸 없이 화장이 잘 먹는다고 합니다.




제품의 가격은 16,000원으로 와디즈에서 펀딩을 진행 중입니다. 펀딩 후 2월 초부터 배송 예정입니다.




출처: 로플로이 와디즈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