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디자인] 예쁜 디자인의 보호 헬멧! 남들과는 다른 헬멧 파크앤다이아몬드, Park & Diamond







자전거를 탈 때는 자전거 헬멧을 꼭 착용하는 게 안전합니다. 하지만! 자전거 헬멧의 가장 큰 단점은 예쁘지 않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야구모자 스타일의 새로운 헬멧이 크라우드펀딩에 나와서 소개해드립니다. 이 제품의 이름은 파크앤다이아몬드(Park & Diamond)입니다.






파크앤다이아몬드은 바깥 소재, 안쪽 소재가 나누어지는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 바깥쪽은 메시 소재로 제작되어 공기가 순환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안쪽은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로 내열성 및 내충격성이 좋기 때문에 상품 플라스틱과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유리 대용 플라스틱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는 소재입니다.




파크앤다이아몬드는 미국과 유럽에서 인증하는 안정성 테스트를 마쳤다고 합니다. 제품을 효과적으로 충격을 흡수하여 자전거 탑승자를 보호해준다고 합니다.







파크앤다이아몬드의 가장 큰 특징은 가벼운 휴대성입니다. 가볍고, 접히기(fold) 때문에 책가방이나 작은 가방 등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제품은 5가지 컬러(노랑, 자주, 블랙, 파랑, 회식)가 있습니다. 제품의 한 개당 가격은 $89, 한화로 약 10만 원 정도입니다.




출처: Park & Diamond Helmet Indiegogo 페이지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