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디자인] 기타연주가 이렇게 쉬운거였어? 연주소리가 나에게만 들리는 부담없는 기타


‘살면서 악기 하나쯤은 다룰 수 있어야 하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에 가장 만만한 기타를 선택하셨다가 손가락에 물집잡히고 소음공해가 될까봐 연습도 제대로 못했던 분들은 기타연주가 보는 것 만큼 쉽지 않다는 것에 공감하실겁니다.

그렇게 방구석 한 켠에 쳐박아놨던 기타를 다시 잡을 수 있도록 오늘은 사일런트기타 ‘끌랑에스 (Klang S)’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출처: 끌랑에스 와디즈





끌랑에스는 나일론 스트링을 사용하여 연주자의 손목에 부담을 최소화하는 장점이 있다는데요. 이 나일론 스트링은 기타 연주자들 사이에서 사랑받는 명품 스트링 제조사 ‘다다리오’에서 제작하여 한 층 더 기타의 완성도를 높여주는 것 같습니다.






또한, 기존 나일론 스트링기타와 달리 43mm의 일반 어쿠스틱기타 사이즈의 그립으로 제작되어 초보자가 연주를 하더라도 정석 그대로, 쉽게 기타 연주를 하실 수 있게끔 신경쓰셨다고 합니다!






끌랑에스는 언제 어디서나 연습이 가능합니다. 왜냐!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사일런트 기타인 끌랑은 소란스러운 공간이더라도 이어폰을 연결해주면 연주 소리가 나에게만 들리게 되어있어 그 자리에서 나만의 연주실이 만들어지는거죠.



이것이 가능한 이유는 바로 끌랑에 전자장치가 장착되어있기 때문인데요. 3.5mm(스테레오), 5.5mm(모노) 단자 두 가지가 제공되어 평소에 자주 사용하시는 이어폰을 연결하시면 끌랑의 연주소리가 나에게만 들리게 되는겁니다. 또한, 끌랑은 볼륨조절은 물론 톤조절까지 가능하여 내 입맛대로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사일런트 기타 끌랑에스는 21년 4월 17일 현재 와디즈에서 캠페인을 진행중이며 슈퍼얼리버드로 264,000원에 펀딩이 가능하니 참고부탁드립니다~


이상, 트렌드어답터 에디터 클라우드였습니다!


출처: 끌랑에스 와디즈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