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라이프스타일] 99.9% 강력하게 살균한다! 다재다능한 살균 소독기 클리스템, KLISTEM




다재다능한 살균 소독기 클리스템입니다. 클리스템은 강력한 UV 라이트를 통하여 다양한 제품을 소독하고 살균합니다. 킥스타터에서 펀딩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지었습니다.





클리스템을 이용하여 여러 가지를 소독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 젖병, 이어폰, 면도기, 열쇠, 칫솔, 장난감, 화장품, 휴대폰, 물병 등 그 쓰임새는 무궁무진합니다.







클리스템은 전원이나 버튼이 없습니다. 가볍게 위에서 제품을 살짝 눌러주면 바로 작동을 시작합니다. 원터치 시스템을 적용하여 살균, 냄새제거, 건조까지 모든 작업을 가볍게 터치만으로 작동하게 됩니다. UV 라이트를 통하여 제품을 살균, 제품 안에 남아있는 냄새, 세균 번식의 가장 큰 적인 남아있는 물까지 완벽하게 건조하는 스마트한 살균기입니다.





클리스템 중앙에 있는 UV 라이트는 어느 한 군데도 빈틈 하나 없이 꼼꼼하게 세균과 바이러스를 제거합니다. 여러 가지를 동시에 살균하는 제품은 물병 안이나 텀블러 안의 깊은 곳은 살균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클리스템은 단독 살균으로 이러한 문제를 해결한 제품입니다.





클리스템은 안전 모드 기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제품 위에 소독하고 있는 제품이 클리스템 밖으로 떨어지면 자동으로 제품이 멈추게 됩니다. UV 라이트는 직접 눈으로 보면 안 되기 때문이 이런 기능을 적용했다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걱정하는 투명한 물체를 투과하여 UV 라이트를 눈으로 직접 보는 것은 위험하지만, 눈과 UV 라이트 사이에 어떠한 물질이라도 존재하면 UV 라이트의 위험에서 벗어날 수 있다고 합니다. 즉, UV 라이트 – 투명한 유리병 - 눈 이런 식으로 UV 라이트와 눈 사이에 물질이 있으면 UV 라이트를 직접 눈으로 봐도 안전하다고 합니다.







아이들에게는 소독한 제품을 항상 줘야 하니 어린아이가 있는 집에서 유용하게 쓰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가볍고, 휴대폰 5핀 방식으로 전원을 공급하니 외부에 나가서도 제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를 가지고 계신 부모님이나 오피스에서 텀블러를 소독, 살균하고 싶으신 분 메이크업 제품을 많이 사용하는 여성들에게도 유용한 제품일 것 같습니다.


출처: 클리스템 킥스타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