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라이프스타일] 한 베개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베개 센팀! SENTIM






정말 신기한 베개입니다. 이 베개는 여러 가지로 사용할 수 있어서 그 쓰임새가 무궁무진합니다. 킥스타터에서 펀딩을 진행했던 센팀(SENTIM)입니다.







센팀은 여러 가지 베개를 하나의 베개로 모두 소화 가능합니다. 일반적인 베개, 목 쿠션 베개, 책상에서 배 앞에 껴서 사용할 수 있는 베개, 허리를 지탱할 수 있는 베개 등 여러 가지 기능을 가지고 있는 다기능성 베개입니다.






노트북을 사용할 때 팔을 올릴 수 있고, 간단한 낮잠을 잘 때 목베개, 죽부인처럼 길게 펼쳐서도 사용 가능하며, 휴대폰으로 게임을 할 때 팔걸이로 사용 가능하고, 가운데에 지퍼가 있어서 휴대폰이나 다른 물건을 넣어둘 수도 있습니다. 또한, 겨울에는 핫팩을 넣고 배 쪽에 가져다 되면 은은하게 나의 온도를 높여줄 수도 있습니다.






어린아이들은 센팀 하나로 둘이서도 베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을 가로로 펼쳤을 시 130cm나 된다고 합니다.




센팀안에는 수천만 개의 마이크로볼을 내장하고 있어서 누웠을 때 나의 무게를 분산시켜주어 숙면 시 깊은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합니다.



센팀은 세탁도 가능하여 항상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청결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기능일 것 같습니다. 센팀은 킥스타터에서 성공적으로 펀딩을 마치고 4월에 전 세계로 배송 예정이라고 합니다.




정말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특별한 베개입니다.



출처: 센팀 킥스타터 홈페이지 SENTIM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