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퍼즐인데 정답이 하나가 아니라고? 아이들 상상력 자극하는 애니블록 퍼즐 챌린저!

#어린이장난감 #장난감 #퍼즐






킥스타터에서 아이들에 상상력을 자극하는 제품이 런칭 되었습니다. 그 이름은 “애니블록 퍼즐 챌린저 (이하 애니블록)” 입니다. 애니블록은 현재 한국에서도 팔고 있는 어린이 장난감 제품입니다. 네이버 쇼핑에서 5점 만점에 4.7~4.9까지 높은 리뷰가 많은 제품입니다.





이 제품을 만들게 된 계기가 킥스타터 상세페이지에 나옵니다. 어린아이들이 새로운 장난감을 사고 금방 질려야 하고 휴대폰 게임이나 유튜브 영상에 빠져있는 아이들을 보면서 애니블록 퍼즐 챌린저를 만들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 제품은 3가지의 조건을 만족하는 제품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조건 1) 한 번 구매 후 질려 하지 않고 계속 가지고 노는 장난감

- 다양한 맵과 다양한 컬러 블록, 여러 가지의 정답이 있는 애니블록


조건 2) 단순히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 것뿐만 아니라 게임을 하면서 창의력까지 발달 시키는 장난감

- 한 개의 정답이 아닌 여러 가지 정답을 맞춤으로써 아이들의 상상력과 호기심 자극


조건 3) 아이들이 계속해서 집중하게 만드는 장난감

- 여러 가지 퍼즐 도안을 친구와 부모님과 함께 맞춰가면서 즐기는 장난감





한 개의 패키지안에는 12가지의 맵 도안이 있습니다. 각 맵 도안은 다양한 동물과 식물들로 아이들에게 호기심을 불러일으킬만한 예쁜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블록은 한 개, 두 개, 세 개, 네 개짜리 블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킥스타터에서 런칭한 제품은 총 4가지의 패키지가 있습니다. 4개의 패키지는 레벨에 따라서 구분을 지었다고 합니다. 이 전 제품은 레벨에 따라서 다른 패키지는 없었는데 이번에 새롭게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검정/흰색으로 구성된 블록 패키지 (4~7살)

갈색/빨간색으로 구성된 블록 패키지 (4~7살)

녹색/오렌지색으로 구성된 블록 패키지 (5~10살)

노랑/파란색으로 구성된 블록 패키지 (5~10살)





그리고 이 제품은 다양한 정답을 알려주기 위한 앱도 존재합니다. 아이들에게 다양한 정답을 알려주기 위한 이 앱은 아이들에게 계속해서 제품을 가지고 놀게 만드는 하나의 방법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물론 무료로 구글 플레이와 애플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사용하기 때문에 안전한 소재를 사용하였다고 합니다. 중국이나 다른 장난감 업체에서 사용하는 가소제도 사용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가소제란 플라스틱에 유연성을 부여해주기 위한 첨가제로 여러 가지 제품에 사용된다고 합니다.





제품의 가격은 $19, 한화로 약 2만 3천 원 정도입니다. 제품 배송은 한국에서 진행하며 2020년 3월이면 전 세계로 배송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제품 출처: 애니블록 퍼즐 챌린저

https://bit.ly/2QamIG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