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실내운동 #실내바이크 #헬스장 #유산소운동 #홈트


이제 벌써 1년에 3개월이 지나갔습니다. 우리는 모두 새해에 여러 가지 소망을 빕니다. 그중 운동은 많은 사람들이 2019년에는 꼭 달성하고 싶은 것 중 하나인데요. 이런 소망을 달성하기 위한 제품 소개해드립니다.


킥스타터에서 진행했던 버치바이크 라이트(Virchybike LITE)는 2017년 펀딩을 진행하여 성공적으로 펀딩을 마친 제품입니다. 버치바이크는 실내에 설치하는 실내바이크입니다. 하지만 다른 제품들과는 완전히 다른 제품입니다. 운동에서 가장 큰 적은 “지루함,” “귀찮음”입니다.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서 새롭게 론칭한 제품입니다.



제품은 TV와 연결하여 버치바이크의 회사명 컨시더씨(Consider C)에서 제작된 영상을 기반으로 바이크를 타게 됩니다. 여러 가지 도시를 영상으로 제공하여 매번 바이크를 탈 때마다 다른 곳에서 타는 느낌을 줍니다. 한국뿐만 아니라 여러 주요 도시가 포함되어있어서 그 나라의 집이나 자연환경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운동을 더 배가시키기 위하여 언덕에서는 페달을 더 세게 밟아야 올라갈 수 있는 기능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소한 배려가 제품을 지루하지 않고 계속 운동을 하게 만드는 원동력인 것 같습니다. 자전거를 타다가 멈추면 화면도 서서히 멈춥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