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라이프스타일] 무선이 대세인 시대! 믹서기도 무선으로 만들어버린 프레쉬메일, FRESH MAIL





요즘은 많은 곳에서 무선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무선 충전기, 무선 이어폰, 무선 청소기 등 다양한 곳에서 무선 제품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무선 믹서기 제품입니다. 선이 없어도 강력한 성능으로 무장한 프레쉬메일(FRESH MAIL) 이라는 제품입니다.




프레시메일은 1분당 칼날이 회전하는 속도가 20,000~22,000RPM입니다. 다른 비슷한 사이즈의 경쟁사는 18,000~30,000RPM 정도라고 하니 보통 정도 수준의 회전 속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참고로 다이슨의 V10은 125,000RPM 속 도입니다.




제품의 칼날은 고강도 스테인리스 4중날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2개의 상단 칼날과 2개의 하단 칼날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시중에서 판매하는 제품들은 6중날도 많이 탑재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프레쉬메일에서는 RPM 유지와 배터리 안정성을 위하여 4중날을 탑재하고 있다고 합니다.






제품은 4,000mAh 용량의 배터리를 탑재하였으며, USB 5핀으로 충전 가능하다고 합니다. 한번 충전으로 최대 25~30회(1회 사용시간 20초 기준) 정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전원 충전부와 전원 버튼은 제품의 하단의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원에 내장되어있는 LED를 이용하여 제품의 충전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품은 배터리가 탑재되어있는 전원부와 텀블러 부분이 분리됩니다. 설거지를 할 때는 전원부를 제외하고 물병 부분만 세척하면 된다고 합니다. 전원부는 물이 들어가면 제품의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텀블러의 용량은 400ml 정도, 맥주 2잔 정도입니다.





제품은 3가지 컬러(스노 화이트, 마카롱 핑크, 비비드 민트)가 있으며, 사이즈는 높이가 23cm 정도로 A4 종이 정도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와디즈에서 펀딩이 진행 중이며 현재(9일) 169,811,600원의 펀딩을 모은 제품입니다.

제품은 6월 중순에 배송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출처: 프레시 메일 와디즈 페이지




Comentário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