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라이프스타일] 도수치료가격 솔직히 부담스럽잖아요. 집에서 즐기는 전문가급 마사지, 트리거 포인트 락커




등허리, 어깨죽지, 목 등 안쑤시는 곳이 없는데 마사지를 받자니 가격대가 부담이신적 없으셨나요? 도수치료가 그렇게 좋다는데 한 번 맛들렸다가는 제 월급 고스란히 마사지사님께 바쳐야할 판이라서 그냥 본인 솜주먹으로 몇번 두들기다 말아버리는 트렌드어답터 에디터 클라우드입니다 ㅠㅠ….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저와 같은 고민을 하시는 분들께 좋은 제품일 것 같아 들고 와봤는데요! 바로 ‘트리거 포인트 락커(Trigger Point Rocker)’라는 등, 허리 마사지 기구입니다.


출처: 트리거 포인트 락커 킥스타터




딱 봐도 허리의 라인과 근육이 뭉치는 주요 부위에 따라 굴곡과 트리거 디자인이 되어있는 이 제품은 전문 마사지를 받지 않더라도 혼자서 쉽게 뭉친 등과 허리를 풀기에 효과적이라고 하는데요. 그저 제품 위에 허리의 위치를 잘 맞춰 누우시는 것만으로도 뭉친 근육을 자극시키고 풀어줄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나 트리거 포인트 락커의 볼록 튀어나와있는 ‘놉’이라는 마사지 포인트들은 목 뒤, 어꺠죽지 근육, 등허리, 골반 위 허리 등 혼자서 풀어주기 힘든 부위면서도 뭉치기 쉬운 부위들만 골라 정확하고 근육 깊숙이까지 자극을 주기 때문에 셀프마사지의 정점을 찍을 수 있다고 합니다.




트리거 포인트 락커는 마사지 효과 뿐만 아니라 허리 자세 교정에도 도움을 드릴 수 있다고 하는데요. 앉아계실 때 등받이처럼 등뒤에 제품을 두시고 기대주시면 올바른 허리 라인에 따라 앉은 자세르 유지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린다고 합니다.





트리거 포인트 락커의 길이와 넓이는 다양한 사람들의 허리 사이즈를 고려하여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매일 받아도 시원치 않을 마사지, 이제는 전문 마사지사 급으로 집에서도 쉽고 편하게 즐겨보세요!





출처: 트리거 포인트 락커 킥스타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