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내 침대를 365일 호텔 침대처럼 주름없이 팽팽하게 만들어줄 ‘슬립타이드!’

#침대 #마약패드 #호텔침대 #침대시트 #침대커버



집순이, 집돌이라면 방에서 가장 아끼는 가구는 아마 침대가 아닐까 싶은데요. 집순이, 집돌이의 자부심인 침대를 매일 호텔 침대처럼 산뜻하고 빳빳한 시트로 관리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런 제품? 바로 여기 있습니다(홈쇼핑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내 침대를 365일 호텔 침대처럼 유지시켜줄 고정 벨트 침대 시트 ‘슬립타이드 (Sleeptyde)’입니다


출처: 슬립타이드 킥스타터

https://bit.ly/3dhpuVa





침대없이는 허리아파서 잠을 못이루기에 침대의 소중함을 뼈저리게 느끼고 있지만 자꾸 구겨지는 시트정리는 뼈저리게 귀찮고 번거롭다고 생각하시는 분들! 그래서 시트 고정해준다는 제품 이것저것 사용해봤지만 생각만큼 꽉 잡히지 않거나 살짝만 건드려도 풀어져 버리거나 기껏 꾸며놓은 내 방 분위기를 한 순간에 망쳐버리는 보기 흉한 장치들.






슬립타이드는 이 모든 경험들을 충분히 공감하는 분들이 머리를 모아 만든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슬립타이드만의 특허 기술. ‘9포인트 벨트 시스템’으로 내 침대에 딱 알맞고 단단하게 고정할 수 있다고 합니다.






9포인트 벨트시스템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더 자세히 설명드리자면, 벨트를 당기면 4개로 분할된 레이어가 서로를 향해 이동하는 자율구조 시스템인데요. 이런 체계적인 구조 덕분에 어떤 크기의 매트리스에도 상관없이 딱 맞춰서 안정감있게 고정이 되는 것이죠. 물론 이 9포인트 벨트 시스템은 겉으로는 보이지 않도록 시트 안쪽에 비밀스럽게 내장되어 있다고 합니다 :)





너무 좋은 벨트시스템을 가졌지만 설치가 어렵다면 부담스럽겠죠? 슬립타이드는 설치 방법 또한 어렵지 않다고 합니다.

1) 매트리스 밑에 시트 깔개를 깔고

2) 침대 윗면에 덮개를 덮어 지퍼를 채워줍니다

3) 시트 벨트를 매트리스에 맞게 조여줍니다

이렇게 3단계면 시트 정리 끝!





이렇게 시트를 팽팽하게 정리하고 나면 한결 보기도 좋고 누웠을 때 기분도 상쾌하고! 꿀잠은 보장된 셈이네요:) 그런데 실제로도 주름없이 팽팽하게 정리된 시트는 통기성이 좋아 잠을 자는 동안 자연스럽게 몸에서 나오는 땀을 축적시키지 않고 건조시키며 그래서 적당한 습도를 유지하여 숙면까지 보장해주는 것이라고 합니다. 시트 정리를 꼼꼼히 해야하는데에는 숙면과도 연결되는 나름의 이유가 있었네요.






슬립타이드는 또한, 시트의 기본이 되는 소재 면에서도 꼼꼼히 신경써서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먼저 피부 저자극 소재를 골라 부드러운 실크재질로 선별했고 진드기나 박테리아 증식 방지 소재여서 예민한 피부를 가지신 분들도 걱정없이 편안히 주무실 수 있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환경까지 생각한 재생가능한 친환경 소재라는 사실!






하루동안 스트레스와 고되었던 시간들을 견디고 집으로 왔을 때 수고했다고, 편히 쉬라고 잘 정리된 침대가 반겨줬으면 좋겠네요 :) 오늘 하루도 잘 견뎌낸 여러분! 고생많으셨습니다! 매일매일 기분좋은 잠 푹~ 주무세요 :)

이상 트렌드어답터 에디터 클라우드였습니다.


출처: 슬립타이드 킥스타터

https://bit.ly/3dhpuV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