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라이프스타일] 기억이 가물가물하다면 이것만 기억하세요! 더비랩 기억력 THE BLAB







기억력이 떨어지는 요즘 우리에게 필요한 제품이 출시되었습니다. 제품은 더비랩 기억력입니다. 공부할 때 필요한 기억력, 눈 건강, 지구력을 고려한 건강기능식품이라고 합니다. 공부의 신 강성태 대표님도 추천해주신 그 제품입니다. 제품의 주원료는 오메가3, 홍삼, 옥타코사놀이라는 제품입니다.





오메가3

기억력 개선과 건조한 눈을 개선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물질이라고 합니다. 업체에서는 기억력 개선과 건조한 눈 개선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고등어 같은 등 푸른 생선에 많이 들어있는 영양분이기도 합니다.




홍삼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혈액 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요소가 이 홍삼이라고 합니다. 인삼에서 발견되는 Rg1, Rb1, Rg3는 사포닌으로 항암, 항산화,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효과가 있는 생리활성물질입니다.





옥사코사놀

쌀 100톤에서도 1kg 정도 밖에 추출되지 않는 고급 재료라고 합니다. 이 물질은 지방 대사 및 글리코겐 저장 능력의 증가를 촉진하며, 지방세포의 유리지방산을 에너지원화를 한다고 합니다.




패키지는 특이하게 포스트잇이 붙어있는 디자인입니다. 포스트잇 패키지에 응원의 메시지나 하고 싶은 말을 적어서 주고 싶은 사람들에게 전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런 디지털 시대에 재미있는 아날로그적 감성의 제품 포장인 것 같습니다.






7월 1일 이벤트로 “더비랙기억력”을 100원에 구입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출처: 더비랩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