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버프레소라는 이름으로 처음 진행했던 제품이 킥스타터에서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레버프레소의 두 번째 프로젝트의 이름은 페블 보틀(Pebble Bottle)이라는 텀블러입니다.
킥스타터에서 런칭한지 하루 만에 프로젝트 위러브 (Project We Love)라는 타이틀로 뽑아준 제품입니다. 프로젝트 위러브란(Project We Love)란? 킥스타터 스태프들이 뽑은 좋은 제품이라는 뜻입니다. 이렇게 뽑힌 캠페인들은 킥스타터 페이지 상단에 위치하게 되며 많은 사람들이 캠페인을 볼 확률이 높아진다는 뜻입니다. 그만큼 킥스타터에서도 조금 더 신경을 써주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페블 보틀은 콜드브루 커피를 만드는데 최적인 물병입니다. 더블 마이크론 필터를 적용하여 커피 찌꺼기를 효과적으로 걸러줄 수 있습니다. 시중에서 파는 일반적인 커피 필터는 단일 필터 구조로 완벽하게 커피 찌꺼기를 걸러낼 수 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결론적으로 풍부하고 맛있는 커피를 만들어 낼 수 없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페블 보틀은 14마이크론의 안쪽 메시 필터와 200 마이크론의 바깥쪽 메시 필터가 효과적으로 커피를 만들고 남은 찌꺼기를 콜드 브루와 섞이지 않게 하는 역할을 합니다.
이 제품이 다른 물병들과 가장 다른 점이 특별하게 물의 온도를 유지하는 방식입니다. 페블 보틀은 콜드 브루의 적정한 물의 온도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는 기술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페블 보틀은 바깥쪽의 외부 벽 안쪽에 구리로 만든 하나의 층이 있습니다. 콜드 브루를 만드는 고급 플라스크에 적용하는 그 구리가 제품 안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작은 물병 안에 3중 구조로 온도 변화를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었다고 합니다. 페블 보틀로 만든 응축된 커피 용액은 우리가 마시는 7컵의 콜드 브루 커피를 만들 수 있습니다.
콜드 브루 커피를 만드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곱게 간 커피를 제품 안에 넣고 물을 부어주고 기다리시기만 하면 됩니다. 커피를 마시기 전에 필터를 제거하시고 드시면 됩니다. 제품 상단에는 약이나 커피, 티 등을 보관하는 시크릿 스페이스가 있습니다.
커피 분만 아니라 차나 과일 등의 음료수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제품으로 콜드 브루뿐만 아니라 라테, 모카 등 다양한 커피를 만들 수 있습니다. 제품은 3가지 컬러로 킥스타터에서 펀딩을 진행 중이며 제품의 금액은 $27, 한화 약 3만 5천 원입니다. 제품은 펀딩이 끝나고 2019년 12월에 펀딩 하신 국가로 배송할 예정입니다. 배송 국가는 한국을 포함하여 전 세계로 배송할 예정입니다.
출처: 페블 보틀 킥스타터
https://bit.ly/2IC9zm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