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디자인] 접히는 게 대세죠. 완전히 접을 수 있는 폴딩 모자 포캡, POCAP





휴대폰만 접히는 시대가 아닙니다. 이제는 모자도 완전히 접을 수 있습니다. 접히는 정도가 아니라 완전히 구겨 넣어도 다시 원상복귀되는 신기한 모자입니다.





포캡은 슈퍼 플렉시블(Super Flexible)이라는 슬로건으로 완전히 접었다 펼 수 있는 제품입니다. 모자의 쓰임새는 다양합니다. 등산, 산책, 야구, 농구 등등 너무 많은 곳에서 쓰일 수 있는 제품입니다. 모자의 기능은 내 스타일의 디자인뿐만 아니라 자외선 차단이라는 큰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든 가지고 다니다가 내 스타일을 강조할 때나 자외선을 차단할 때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방수 패브릭을 사용하여 비가 올 때도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땀이 나 다른 이물질이 묻어도 쉽게 오염물질을 털어낼 수 있습니다.







제품은 카키, 네이비, 그레이, 블랙 4가지 컬러를 제공합니다. 현재 미국의 크라우드펀딩 사이트인 킥스타터에서 펀딩이 진행 중인 캠페인입니다. 현재 (20일) 목표 금액 $5,000을 가볍게 넘겨 $13,026펀딩을 기록 중입니다. 제품은 2019년 5월에 전 세계로 배송 예정이며 제품 한 개의 가격은 $24, 한화로 2만 7천원 정도입니다.




출처: POCAP 킥스타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