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입기만 해도 헬스장 운동 효과! EMS레깅스 셀링스 Cellings

#홈트레이닝 #홈트 #클럭 #레깅스 #레깅스추천 #ems레깅스 #안다르 #젝시믹스







안녕하세요. 세상 모든 트렌드 소식을 전달해드릴 트렌드어답터 에디터 클라우드입니다.


처음엔 코로나 때문에 못하는거야~ 추운 날 밖에서 잘못 운동하면 감기걸려~ 저는 별의별 핑계를 다 대면서 운동을 미루고 있는데요… 혹시 여러분도…..?

저처럼 변명하고 있을 여러분들을 위해 집에서도 헬스장 가는 것만큼의 운동 효과를 가져와줄 EMS레깅스 셀링스(Cellings)를 소개해드립니다.


https://bit.ly/36fvsme




셀링스는 안전한 저주파가 근육을 자극시켜 운동 효과를 4배부터 최대 10배까지 끌어올려줄 수 있는 EMS기술이 적용된 레깅스라고 합니다.




더 자세히 설명드리자면, 일반적으로 우리가 운동할 때 뇌에서 신체가 운동을 하고있음을 인지한 후 근육으로 명령을 내려 근육이 움직이고 그로 인한 운동 효과가 발생되는데 반해 셀링스를 통하여 EMS 트레이닝을 하시면 뇌의 명령을 거치지 않고 직접 근육에 신호를 전달하여 운동 효과를 발생시키므로 운동 효과를 더 끌어올릴 수 있는 것이지요.




또한, EMS로 직접 근육을 자극하게 되면 운동 전에 예열 효과뿐만 아니라 운동할 때 부스팅 효과, 운동 후에 근육 이완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그저 입고있는 것만으로도 빠르고 쉽게 근육 자극부터 이완까지 헬스장 개인pt 못지 않은 과정을 밟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셀링스는 각자의 신체 특징에 따라 복부, 엉덩이, 앞허벅지, 뒤허벅지 총 4군데 중에서 원하는 부위에 집중적으로 자극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1단계에서 15단계까지 강도 설정을 할 수 있어서 매일의 컨디션에 따라, 신체 특성에 따라 알맞게 조절이 가능합니다.




셀링스는 특수 가공 전도성 원단을 압착하여 만든 패드와 얇고 신축성이 강한 코드를 사용하여 레깅스의 겉으로 패드가 티나지 않는다고 합니다. 셀링스를 이용하면 일반 레깅스 입은 척 티나지 않고 남들은 모르는 운동 효과 비법이 생길 수 있겠네요.




셀링스의 겔패드는 특수 원단을 사용했기 때문에 계속 구매할 필요 없이 물만 뿌리면 재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수분만 충분히 적셔주면 저주파가 신체 내에 안전하게 잘 흐르도록 설계되었기 때문에 한 번 구매로 재구매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원단까지 운동하기에 알맞은 고급 원단을 사용한 셀링스는 겉감과 안감을 각 기능에 맞춰 선별했다고 하는데요. 몸매 보정 효과와 안전성을 고려하여 겉감은 스판비율을 높였고 피부에 직접 닿는 안감은 고밀도 양면 원단을 사용하여 얇으면서도 부드럽고 사방으로 잘 늘어난다고 합니다.




이런저런 핑계로 운동을 포기했던 당신! 지방과 근육 깊숙한 곳까지 EMS 저주파로 다져드리는 셀링스로 포기마시기를!!! 함께 극복해나가시죠~! 지금까지 트렌드어답터 에디터 클라우드였습니다.



출처: 셀링스 킥스타터

https://bit.ly/36fvs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