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디자인] 이렇게 작은 스피커가 야외용 스피커? 야외활동에 최적화! 52 SPEAKER





여행은 언제나 즐겁습니다. 여행에서 항상 빠질 수 없는 건 음악입니다. 우리는 캠핑이나, 등산, 운동을 할 때 음악을 들으면서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여행에서 챙겨야 할 아이템들이 많지만 그중에서도 빠질 수 없는 건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52 SPEAEKR는 이런 야외용 스피커 사용자를 위해 태어난 블루투스 기기입니다. 52 SPEAKER는 플라스크 물병에서 디자인 영감을 받은 제품입니다. 플라스크의 단단한 느낌은 52 SPEAKER의 본체, 플라스크에 물 뚜껑은 52 SPEAKER의 볼륨 조절 버튼을 영감으로 디자인했다고 합니다.





52 SPEAKER는 몸체는 작지만 강한 스피커 출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2W의 강한 스피커 볼륨은 야외에서도 음악을 감상하는데 무리가 없다고 합니다. 운동할 때, 자전거 탈 때, 러닝 할 때, 캠핑할 때, 샤워할 때 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방수, 방진을 지원하여 물이 있는 환경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52 SPEAKER는 3가지의 컬러를 지원하여 자전거에 장착하였을 때 스피커와 자전거를 비슷하게 세팅할 수도 있습니다. 두꺼운 장갑을 착용하여도 조그 버튼을 이용하여 제품을 쉽게 조작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이 제품을 처음 디자인하였을 때는 자전거용으로만 디자인하였는데, 자전거를 탈 때 다른 사람들에게 내 음악이 피해를 주지 않도록 사람이 지나갈 때마다 쉽게 음악을 정지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고 합니다.




52 SPEAKER는 3가지 모드가 있습니다. NORMAL MODE, ACTIVITY MODE, FM RADIO MODE. 라디오 안테나가 내장되어 외부에서도 라디오를 들을 수 있으며, 노멀 모드와 액티비티 모드는 음악 설정값 세팅을 달리하여 필요할 때마다 모드를 바꾸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52 SPEAKER는 킥스타터와 인디고고에서 $38,000 펀딩을 기록하였으며, 479명의 백커(후원자)를 보유한 성공한 캠페인입니다. 현재 모든 제품의 배송이 완료되었으며, 제품을 받은 후원자들도 아주 좋은 피드백을 주는 제품입니다.

출처: 52 SPEAKER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