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디자인] 유리벽만 있다면 내맘대로 스탠딩데스크 Motis

#스탠딩책상 #이동식책상 #높이조절책상 #노트북책상 #서서일하는책상 #사무용책상 #스탠딩테이블 #책상 #테이블








컴퓨터 앞에서 오랜 시간 앉아서 일하게 되면 어느 순간 목이나 허리가 아픈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를 개선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결론적으로 생활 습관을 바꾸지 않는다면 근본적인 해결은 어렵습니다. 이 생활습관을 개선해주는 방법의 하나가 바로 '스탠딩데스크' 입니다.




스탠딩데스크 Motis는 유리벽에 자신이 원하는 높이로 조절하여 장착할 수 있습니다.





온종일 앉아서 일하는 자세에서 일정시간 서 있는 자세로 바뀌면 목과 허리로 가는 부담이 적어집니다. 원하는 높이로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편안함을 느끼는 높이에서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Motis는 산업용 등급의 흡입 컵과 잠금 장치를 해제하지 않으면 풀리지 않는 진공 밀폐 씰을 사용하여 물건이 떨어질 염려가 없습니다.




최대 18kg의 무게를 견뎌낼 수 있는데, 이는 대략 180페이지 분량의 책을 (1권 : 약 326g) 55권 쌓을 수 있는 정도입니다.




노트북 또는 태블릿을 2단 스탠드에 장착하면 모니터의 높이와 키보드의 위치를 편한 자세에 맞출 수 있습니다.





또한 책상 위 수납 공간이 없을때 Motis를 유리에 장착하면 책이나 물품을 쌓아 놓을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킥스타터 페이지를 통해서 알아보세요!




https://bit.ly/3i9aOrD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