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디자인] 여름 물놀이 필수템 시원한 신발! 아쿠아슈즈 / 여름용 슬리퍼 Best 5






이제 휴가 가시는 분이 많이 생기는데요. 여러 가지 준비해야 할 아이템 중에 하나가 #아쿠아슈즈 입니다. 네이버에서 댓글이 가장 많은 아쿠아슈즈 / 여름용 슬리퍼 Best5를 소개해드립니다. “아쿠아슈즈”라고 검색하면 나오는 신발들입니다.






크록스 (Crocs)

크록스는 미국에서도 유명한 신발이죠? 여름에 신기 좋은 신발입니다. 물에 젖어도 금방 마르는 신발입니다. 다양한 디자인의 신발이 있으며 여름에 신기 적합하죠? 크록스는 가수 구구단의 김세정 씨와 모델 계약을 맺고 제품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가장 유명한 제품인 클래식 크록도 여름에 베스트셀러인 제품입니다. 이 모델은 미국과 유럽, 아시아에서 인기 있는 제품입니다. 다양한 모델과 다양한 색이 존재합니다.











버켄스탁 (Birkenstock)

독일에 본사가 위치한 버켄스탁도 유명한 여름용 신발입니다. 많은 분들에게 꾸준하게 인기가 좋은 신발입니다. 버켄스탁에서도 여름용 신제품을 많이 출시했는데요. 발이 닿는 부분에 EVA라는 친환경적인 소재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발이 닿는 부분은 EVA이고 깔창 부분은 고무를 사용했습니다.











스위스런 (SWISSRUN)

네이버에서 제품 리뷰가 무료 24,556개인 제품입니다. 리뷰도 많고 리뷰 평도 5점 만점에 4.8인 제품입니다. 가격도 만원 이하여서 더 인기가 좋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상세페이지에는 일본 여행을 취소하신 분들에게는 취소한 항공권 개수대로 와일드기어 아쿠아슈즈를 무료로 보내준다고 합니다.












페이퍼플레인 (Paperplanes)

페이퍼플레인은 이랜드 및 이마트에 제품을 납품하는 회사였습니다. 2010년에 페이퍼플레인이라는 브랜드를 런칭하고 2012년에는 여러 가지 온라인 쇼핑몰에 제품을 런칭하였습니다. 현재는 회사에서 다수의 브랜드를 가지고 있으며 여러 가지 신발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작년에 네이비 컬러로 런칭한 아쿠아슈즈는 남김없이 완판하는 저력을 보여준 회사입니다. 제품 소재는 PVC 합성수지를 사용했으며, 블랙, 네이비, 그레이 3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습니다. 2.5cm의 키높이가 적용된 제품입니다.












아쿠아티코 (AQUATICO)

아쿠아티코는 아쿠아슈즈에서 유명한 밸롭(ballop)에서 새롭게 런칭한 브랜드입니다. 유연성이 뛰어나 활동 시 발의 편안함을 향상시켰으며 발아래에 있는 워터홀을 통하여 빠른 배수가 이루어지게 만든 제품입니다. 장시간 착용했을 때 발바닥에 쉽게 달라붙지 않아 상쾌한 느낌을 전달하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여름 신발 신으시고 시원한 여름 보내세요! 그리고, 물놀이 가서는 항상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 입니다! 제품 구매는 각 브랜드의 배너를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출처:

크록스 홈페이지

버켄스탁 홈페이지

스위스런 홈페이지

페이퍼플레인 홈페이지

아쿠아티코 홈페이지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