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젯] 이 가격으로 이런 음질이 나올 수 있나요? 중국의 진짜 실수! QCY T1S

#에어팟 #에어팟프로 #무선이어폰 #블루투스이어폰 #갤럭시버즈 #QCY #QCYT1S




한국에서는 이미 너무 나도 유명한 QCY T1의 후속작이 나왔습니다. 그 이름은 QCY T1S. 이미 유튜브나 네이버에서는 이 제품에 대해서 영상이나 글을 쓴 많은 크리에이터 분들이 있습니다. 대체적으로 이 제품은 가격대 성능비 즉, 가성비가 정말 좋은 제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미국 현지시간(20일), 애플은 에어팟 2의 2세대를 갑작스럽게 공개했습니다. 전작 대비하여 무선 충전 기능이 추가되고 전용 칩인 H1을 탑재하여 안정성을 높였습니다. 그리고 전작 대비 통화시간이 50% 늘어난 게 특징입니다. 하지만 가격은 24만 9천 원입니다. 삼성전자에서 이번에 선보인 갤럭시 버즈는 15만 9천 원으로 애플보다는 가격이 낮게 측정되었습니다. 하지만 이 QCY T1은 온라인에서 가격이 2만 원 초반대로 형성되어있습니다. 애플보다 가격은 1/10이나 저렴한 셈입니다. 하지만 음질도 가격 대비하여 매우 훌륭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QCY T1S는 전작에는 없었던 뚜껑이 있는 제품입니다. QCY T1도 자석의 힘이 강하여 가방에서 제품이 떨어지거나 하는 일은 거의 발생하지 않았지만 이렇게 제품의 뚜껑이 있는 신제품은 먼지다 이물질이 제품 안으로 들어가는 것을 막아줘서 제품을 더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어 보입니다.


신제품은 전작 대비(380mAh) 하여 케이스 배터리가 (800mAh)로 약 2배 이상 늘어난 게 특징입니다. 블루투스 최신 버전인 5.0을 사용하여 4.0, 4.3을 사용하는 다른 경쟁업체 대비하여 소리의 안정성을 높인 제품입니다. 제품에서 꺼낼 때 애플처럼 바로 제품과 페어링이 되며 초저 전력 기술을 사용하여 배터리 용량을 늘린 것도 다른 제품 대비하여 큰 특징입니다. 케이스의 배터리를 포함하여 음악을 연속적으로 들으면 32시간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출처: qcy 홈페이지

http://www.qcy.com/index.html





Copyright © TREND ADOPTER 2021. All rights reserved.

TREND ADOPTER

  • 화이트 페이스 북 아이콘
  • 화이트 트위터 아이콘
  • 화이트 인스 타 그램 아이콘
  • 화이트 유튜브 아이콘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