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가젯] 여러 제품을 동시에 고속 무선 충전 가능한 충전패드! SKY멀티 무선 충전기! 멀티파워패드





지난주에 들려온 빅뉴스는 애플에서 개발 중인 “에어 파워(AirPower)”가 전격적으로 개발이 취소되었다는 기사였습니다. 미국 온라인 테크 관련 뉴스 인 더 버지(The Verge)에 따르면 애플은 여러 기기 간의 통신 문제를 해결하지 못한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그리고 다량의 충전 코일을 겹쳐 설계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열과 전자기 문제를 완전히 해결하지 못한 것 같다고 합니다.





하지만 한국의 와디즈에서 진행 중인 이 캠페인은 애플에서도 해결하지 못한 제품을 내놓았습니다. 착한텔레콤이 팬택으로부터 브랜드 협약을 맺고 펀딩 제품을 내놓은 SKY 멀티파워패드입니다.




이 제품은 애플에서 구현하려고 했던 모든 기능을 다 탑재하고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 갤럭시 시리즈 스마트폰, LG 스마트폰, 아이폰 등 무선 충전 기능을 제공하는 모든 휴대폰은 이 멀티파워패드에서 충전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5개의 코일을 탑재로 더 넓고 안정적인 충전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두 가지 휴대폰을 동시에 고속으로 충전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SKY 멀티파워패드는 27W 정격 입력으로 설계되어 두 개의 기기를 동시에 안정적으로 10W 고속 무선 충전을 지원할 수 있다고 합니다. 어댑터도(27W 9V/3A) 펀딩이 끝나고 같이 보내준다고 합니다.





안드로이드는 10W로 고속 무선 충전을 지원하고, 아이폰은 7.5W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코일이 5개여서 5개의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는 없다고 합니다.





5개 코일을 탑재하여 스마트폰 위치가 움직여도 자동으로 적합한 위치의 코일을 인식하여 끊기지 않는 충전을 지원합니다. 요즘에는 많은 스마트 기기들이 무선 충전을 지원하여 동시에 여러 개를 충전 가능하다고 하니 정말 집안에서 사용하기에는 적합한 제품일 것 같습니다.




여러 개의 코일이 존재하는 만큼 SKY 멀티파워패드는 안정선에도 신경을 썼다고 합니다. 고온도, 단락, 과전압, 과충전, 자기장, 과전류, 과공률, 과방전 보호 등 다양한 안전 보호 설계를 탑재하고 있다고 합니다. 색은 2개 흰색과 검은색으로 펀딩을 진행 중이며 제품 한 개의 펀딩 금액은 29,900원입니다.




출처: SKY 멀티파워패드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33047?utm_source=wadizshare_in&utm_medium=url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