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젯] 에어팟 2를 기다리다가 실망하신 분들을 위한 갤럭시 버즈! Galaxy Buds

#갤럭시버즈 #갤럭시 #삼성버즈 #에어팟 #에어팟프로 #QCYT1





갤럭시 버즈는 2018년에 출시한 기어 아이콘 X 대비하여 많은 향상을 이뤄냈습니다. 블루투스 버전이 4.2에서 5.0으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연속 재생 가능한 시간은 6시간과 케이스 안에 내장된 배터리 포함하여 총 13시간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에어팟에서 가능했던 오토 페어링 기능도 새로이 추가되었습니다.





갤럭시 버즈는 3가지 컬러(화이트, 블랙, 옐로우)로 출시되었습니다. 세계적인 음향 브랜드 AKG가 튜닝한 전문가 수준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마치 공연장 맨 앞줄에 있는 듯한 놀라운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음질은 확실히 기어 아이콘 X 대비하여 향상되었지만 다른 경쟁업체 대비하여 완전히 우월한 음질을 들려 주진 못한다는 게 일반적인 전문가들의 평입니다.





갤럭시 버즈는 내/외부 2개의 마이크를 채용하고 있어서 시끄러운 외부 환경에서도 외부의 소음에 방해 없이 깨끗한 통화품질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애플의 에어팟처럼 버즈를 기기에서 꺼내면 휴대폰에서 인식하고 바로 휴대폰과 버즈가 연결됩니다. 그리고 무선 충전을 지원하여 Qi 방식의 모든 무선 충전 패드 위에서는 충전이 가능합니다. 갤럭시 S10에서 지원하는 무선 배터리 공유에서도 충전이 잘 됩니다.





갤럭시 버즈는 현재 (15일) 다나와에서 최저가 158,300원에 구매 가능합니다. 삼성의 경쟁업체 애플의 에어팟 2는 기본 모델이 19만 9천 원, 무선 충전 모델은 24만 9천 원, 무선 충전 케이스는 9만 9천 원에 판매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출처: 삼성전자 홈페이지, 애플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