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젯] 숨겨둔 라이더 본능! 커스터마이징 전기바이크로 도로 위 시선 나에게 집중!

#오토바이 #바이크 #전기자전거 #스쿠터 #mtb





누구나 마음 속에 질주본능은 갖고 살잖아요…? 저는 매주 불금때마다 아무도 없는 도로를 부와왕하고 질주하고 싶어지는데요. 차마 못꺼내놓고 꾹꾹 담아놓던 질주본능에 불을 질러놓은 제품이 있어서 오늘 소개해드려고 합니다.

내 맘대로 세상 특별하게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전기 주행 E바이크 ‘사이버X(CyberX)’입니다.


출처: 사이버X 인디고고

https://bit.ly/2PGA80c






세상 특별하게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고 설명드렸는데요. 어떤 부분에서 가능할지 궁금하시죠? 사이버X는 크게 세 부분에서 내 맘대로 꾸미는 것이 가능합니다!

- 프레임 컬러

- 안장 컬러

- 레이저 패널 디자인

이 세 가지는 업체에서 제공하는 디자인 템플릿 중에서 패턴을 고르거나 템플릿을 활용하여 직접 원하는 디자인을 만들어갈 수 있다고 하네요.

추가 비용을 지불하시면 바퀴에 LED 조명도 달 수 있다고 하니 숨겨왔던 내 안의 관종끼를 한껏 발산하면서 주행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ㅎㅎ






사이버X는 디자인도 특별하지만 퍼포먼스 면에서도 세상에 없던 E바이크의 면모를 보여주는데요. 4초 안에 30mph까지 속도를 끌어올릴 수 있는 추진력을 가졌으며 mid-drive의 모터를 장착하여 어떤 익스트림한 퍼포먼스도 소화할 수 있다고 합니다.






유지 관리 면에서도 크게 신경쓰지 않고 청소만 잘해줘도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는 수준이라고 합니다. 그 이유는 바로 클러치와 기어박스가 없기 때문인데요. 이 두 장치를 덜어내면서도 E바이크로서의 성능은 최상으로 끌어올리도록 제작되어 입문자도 큰 어려움 없이 주행이 가능한 바이크인 것 같습니다.






배터리 성능은 단독 주행 시 페달밟지 않고 주행했을 때 시속 30km로 120km 거리까지 주행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배터리는 6시간만으로 완충된다고 하니 여행용으로도 간편하게 끌고 다닐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혹시 주행중에 배터리가 다 소진됐다면 자전거 페달로도 바로 변환하여 주행할 수 있다고 하니 낙동강 오리알 될 걱정은 안해도 되겠네요 ㅎㅎ






사이버X는 두 가지 주행 모드가 있습니다.


[스트릿모드]

- 750watt

- 28mph

- 120km 거리까지 주행

- 1hp


[레이스모드]

- 5000watt

- 50mph

- 80km 거리까지 주행

- 6.6hp







사이버X는 도로 위를 달리는 전기 오토바이인 만큰 안전에도 많은 신경을 썻다고 하는데요. 프레임 등 소재면에서 합금, 탄소, 강철을 사용하여 강력하게 제작되었으며 무게는 가볍게 하여 휴대성이 좋도록 제작했다고 합니다. 또한, 브레이크는 전후방 유압 브레이크 시스템이여서 손가락 하나로도 부드럽게 멈출 수 있다고 하니 안전하게 질주본능 불태워서 달릴 수 있겠네요!





이외에도 사이버X는 특별히 폭이 두꺼운 바퀴를 사용하여 주행 안정감을 극대화 했으며 안장의 넓이도 넓어서 최대 2명까지도 함께 주행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도 항상 헬멧은 필수인거 아시죠?!)





나만의 특별한 커스터마이징 E바이크로 도로 위 시선 모두 다 내꺼로 만들면서 질주해보세요! 세상에 없던 특별한 E바이크.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참고하시면 됩니다~


출처: 사이버X 인디고고

https://bit.ly/2PGA80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