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가젯] 당신의 휴대폰을 보호하며 충전도 같이 시켜줄 BeraShield




얼마 전에 끝난 킥스타터 제품입니다. BeraShield는 티타늄으로 제작된 케이스와 무선 충전이 가능한 배터리, 그 배터리를 여러 개 쌓을 수 있는 충전기를 말합니다. 목표 금액 $10,000달러를 가볍게 뛰어넘은 $96,574달러의 펀딩 금액을 모았습니다. 한국 돈으로 약 1억 1천만 원 정도의 펀딩 금액을 모집한 제품입니다.





티타늄 케이스는 장점이 많은 물질입니다. 다른 플라스틱이나 철에 비해서 단단하며 가볍습니다. 하지만 가장 큰 단점은 가격이었습니다. 다른 경쟁사 제품들은 $400~$800까지 어마어마하게 감당하기 어려운 가격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BeraShield는 자체적으로 개발한 기술 덕분에 킥스타터에서 가격을 $100달러 이내로 맞추는데 성공했습니다.









BeraShield에서 사용한 이 티타늄 소재는 항공기나 비행기에 쓰이는 재료라고 합니다. 그래서 다른 일반적인 휴대폰 케이스 회사들의 제품보다 훨씬 가볍고 단단합니다. BeraShield는 미국 국방부에서 인증하는 Military Grade를 통과한 제품이라는 점에서 얼마나 튼튼한지 알 수 있습니다.







강한 시멘트 바닥에 떨어트려도 깨지지 않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BeraShield는 뒷부분에 카드도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버스를 탈 때나 지하철을 탈 때 편할 것 같습니다. 어디 돌아다닐 때 지갑 없이 휴대폰만 가지고 다닐 수 있어서 주머니 공간을 아낄 수 있습니다.






BeraShield는 무선 충전기도 같이 펀딩을 진행했습니다. 저 무선 충전기도 정말 신기한 제품입니다. 이 무선 충전기는 배터리 3880mAH를 탑재하고 있으며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휴대폰 모두 고속 무선 충전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제품은 물속에서도 제품을 충전시킬 수 있습니다! 물 안에 들어갈 일은 많이 없겠지만, 수영장이나 욕조에서도 부담 없이,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물론, 휴대폰이 방수를 지원해야겠죠?)





요즘 휴대폰으로 게임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 그런 분들에게도 환영이 될만한 제품입니다. 게임을 하다가 바로 뒤에 배터리 부분만 교체하면 되니깐요. 그리고 요즘 휴대폰으로 유튜브 촬영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 선이 없어서 그런 분들에게도 좋은 제품일 것 같습니다!





이렇게 흔들어도 떨어지지 않으니 게임을 하다가 영상 촬영을 하다가 무선 충전기가 떨어질 일은 걱정 안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되게 튼튼하네요! 자석으로 딱 달라붙는다고 합니다.





자석으로 되어있으니 이렇게 동시에 여러 개를 쌓아서 충전시킬 수도 있습니다. (엄마, 아빠, 오빠, 언니 다 같이 사용 할 수 있겠죠?)





컬러는 화이트, 블랙, 로즈 골드, 레드, 네이비, 블루, 옐로우, 코랄등 다양하게 소비자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성공적으로 펀딩이 끝난 BeraShield는 2월에 전세계로 배송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출처: BeraShield 킥스타터 페이지

https://kck.st/2r9z9W5

bottom of page